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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 목록
고객의 소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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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​3월 한 달 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 내용과 결과를 안내 드리니 궁금하신 내용이 있는 분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 전략기획팀 070-4459-5356…

04-04 132

 ​2월 한 달 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 내용과 결과를 안내 드리니 궁금하신 내용이 있는 분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 전략기획팀 070-4459-5356…

03-12 384

 ​1월 한 달 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 내용과 결과를 안내 드리니 궁금하신 내용이 있는 분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 전략기획팀 070-4459-5356

02-15 506

​12월 한 달 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 내용과 결과를 안내 드리니 궁금하신 내용이 있는 분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 상담사례지원팀 070-4459-53621

01-02 695

​10월 한 달 간 접수된 고객의소리 내용입니다.  복지관 운영과 관련된 의견이 있는 분은 연락주세요 070-4459-5362 상담사례지원팀

11-07 838

지난 9월 한 달 간 접수된 의견에 대한 결과를 공유드립니다.문의나 다른 의견 있는 분은 연락주세요상담사례지원팀 070-4459-5362

10-04 878

​지난 8월 한 달 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 의견과 답변입니다. 개별 안내를 원하는 분은 연락처를 적어 고객의 소리함 또는 상담을 요청해 주세요 문의 : 상담사례지원팀 07…

09-04 896

​지난 7월 한 달 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 내용과 결과를 안내드립니다. 복지관 운영과 관련하여 의견 있으신 분은 자유롭게 연락주세요~ 문의 : 상담사례지원팀 07…

08-01 934

​6월 한 달 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 의견에 대한 답변이니 확인해 주세요 자세한 설명이나 문의는 상담사례지원팀(070-4459-5362)으로 연락주세요

07-03 966

5월 중 접수된 고객의소리 내용과 결과입니다.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는 분은 상담사례지원팀으로 연락바랍니다. 070-4459-5362

06-02 968

​2월 한 달 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함 내용과 답변내용을 안내드립니다. 자세한 내용을 듣고 싶은 분은 전화주세요 문의 : 상담사례지원팀 070-4459-5362

03-06 1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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