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명 | 대상 | 이용기간 | 내용 | 이용료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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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적자원 관리 |
인사관리 및 복리후생사업 | 복지관 직원 | - | 근무평정, 인사위원회, 복리후생사업을 통한 공정한 인사관리 진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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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견인력관리 | 복지관 직원 | - | 파견인력 근태와 교육을 진행하여 고충내용 확인 | - | |
위원회 운영 |
운영위원회 자문위원회 |
운영위원 및 자문위원 | - | 운영위원회, 자문위원회를 통한 전문성 및 객관성 확보 | - |
운영관리 | 복지자원공유 | 복지관 이용고객 및 유관기관, 지역주민 | - |
유관기관 및 지역주민들의 복지관 내 시설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대관 진행 (다목적실, 세미나실, 회의실) 복지관 이용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사물함 대여 서비스 제공 |
대관 : 별도문의 사물함 : 분기별 3,000원 |
시설관리 | 복지관 | - | 복지관 내 시설물 보안 관리, 시설물 정기점검 정기점검을 통한 안전성 확보 및 사고 예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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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당운영 | 식당운영 | 복지관 이용고객 | 매일 | 균형잡힌 식단을 통한 복지관 이용고객 및 지역 주민에게 식사 제공 | 장애인 2,000원 비장애인 3,000원 |
차량지원 | 복지순환버스 | 복지관 이용고객 | 매일 | 복지관의 접근성을 높이고 이용고객 및 지역주민들의 이동 편의를 제공 (노선도에 의한 셔틀차량 운행) | 무료 |
차량관리 | 복지관 차량 | - | 차량점검을 통해 안전을 확보하고 사고를 예방함 | - | |
사무관리 | 제물조사 | 복지관 제물 | - | 복지관 재물에 대한 정기적 관리를 위해 연 1회 복지관 내 재물조사 실시 | - |
비품관리 | 복지관 비품 | - | 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해 주기적으로 관내 비품 상태와 수량을 파악하여 상태를 확인 | - | |
회계관리 | 회계관리 | - | - | 사회복지법인 재무회계 규칙을 준수하며 효율적인 예산 집행 | - |